top of page

iT100 홍채인식기 KISA 'IoT 보안인증' 획득

네트워크 해킹 문제에서도 든든한 iT100 홍채인식기의 보안성


iT100 홍채인식기 KISA IoT 보안인증 획득

iT100 홍채&얼굴인식기

iT100 홍채&얼굴인식기는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의 '사물인터넷(IoT) 보안인증'을 획득했습니다.

IoT 보안인증은 인터넷진흥원에서 사물인터넷 안전성 확보를 위해 시행하는 인증으로 인증과 암호, 데이터 보호, 플랫폼 보호, 물리적 보호 영역을 검증합니다.


이 검증을 통과한 iT100 홍채인식기 제품은 보안을 생명으로 하는 제품으로서 더욱 신뢰를 더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인정받게 되었습니다.


최근 아파트 월패드 해킹 이슈와 같은 상황에서 드러났듯이 IoT 보안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사실 IoT 해킹은 어제 오늘의 일이 아닙니다. 아파트 및 건물에 설치된 편의 및 보안 시스템 모두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어 해킹 이슈는 지속적으로 제기돼 왔습니다.


iT100 홍채인식기는 보안 칩에 비밀 키(Private Key)를 저장하여 암호화 하는 방식으로 보안성이 강화되었습니다. 개인정보는 암호 알고리즘을 통해 보관되며, 데이터 전송 시에도 암호화 상태를 유지합니다.


iT100 제품은 앞으로도 한국인터넷진흥원의 체계적인 보안 기준에 맞춰 보안 수준을 더욱 높여갈 예정입니다.




iT100, KISA IoT 보안인증 획득
iT100, KISA IoT 보안인증 획득



iT100 홍채/얼굴 인식기 자세히 알아보기


제품에 대한 문의 및 상담을 원하시면 아래 이메일이나 전화로 문의 주세요!

올라이트아이티코리아 (아이리스아이디 한국총판) | 02) 6242 0332 | info@alright-it.co.kr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