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에서 항상 대기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진행단계에 있는 기업은 서비스 페이지에서 서비스 티켓을 접수하시면 저희의 24/7 대응 원칙에

 따라 당일 답변과 1주일 이내 문제해결을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제품에 대한 정보는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브로셔와 각각의 제품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아울러

질문게시판이나 이메일로 문의주시면 24시간 내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올라이트아이티 코리아 | 옵티멈

서울시 송파구 법원로9길 26

C동 318호

대표전화: 02) 6242 0332

이메일 : info@alright-it.co.kr

사이트: www.alright-it.co.kr

© 2015 by Alright-IT Korea, 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