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100S, iBar 600 신제품 체험과 유통, 설치 및 기술지원 관련 상담 진행
아이리스아이디는 4월 20일(수)부터 22일(금)까지 일산 킨텍스 제 1 전시장에서 열리는 세계보안엑스포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올라이트아이티코라아는 이번 전시회에 아이리스아이디 부스에 상주하면서 협력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올라이트아이티코리아를 통해서는 국내 유통 및 설치, 연동서비스, 커스텀마이징 등의 이슈에 관해 상담 및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올해는 아이리스아이디사의 주력 제품인 iT100 홍채얼굴인식기와 원거리 홍채인식이 가능한 신제품(iBar 600, iCAM D2000)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iT100 제품 라인에서의 변하는 고성능 홍채인식 카메라가 탑재된 iT100S가 공식 출시된 점입니다.
iT100S는 기존 iT100 제품이 사용자 등록(저장)을 최대 1만명까지 할 수 있는데 비해 최대10만명까지 저장할 수 있어 인원 규모가 큰 주민자치 프로그램 및 대기업 사업장, 대규모 아파트 단지 커뮤니티 센터 등에서 원활한 사용을 보장합니다.
올해 많은 시선을 끈 신제품은 iBar 600으로 키오스크 및 특수 하우징에 장착하기 최적의 제품입니다.
1미터의 원거리에서도 홍채와 안면을 고품질로 인식할 수 있어 빠르고 정확하게 신원을 확인하거나 인증할 수 있습니다.
미래지향적이면서도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과 동작방식으로 사용자들에게 흥미를 끌면서도 인증에 대한 거부감을 최소화한 점이 주목할 만 합니다.
또 하나의 신제품 iCAM D2000 제품은 공항 및 여객서비스 전용으로 나온 모델로 이미 카타르 공항에 납품이 완료된 제품입니다.
올해 카타르 월드컵을 위해 카타르에 방문한다면 iCAM D2000을 출입국 심사대 앞에서 직접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