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홍채인식 단말기 인증 속도

iT100 홍채인식기의 인증 속도가 궁금하다면?


과거 홍채인식 기기들은 최고의 보안성을 자랑하지만 반면 인증 속도에 대한 아쉬움이 존재해 왔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상용화 되기 보다는 소수가 이용하는 최첨단 시설 및 특수 보안 시설에 적용되는 정도의 미래 지향적 장비로 인식되는 경향이 컸습니다.

그러나 최근에 와서는 홍채인식기 또는 홍채인증 기기들이 실생활 영역에 아주 가깝게 도달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보안 성능은 과거보다 더 뛰어나고 인증을 처리하는 속도 또한 이제는 보편화된 생체인증인 지문인식보다 훨씬 더 빠릅니다. 도입 비용 또한 현실적인 수준으로 내려왔습니다. 과거 홍채인식 단말기 한 대의 가격은 평균 400만원 중후반으로 첨단장비의 특수성을 감안하더라도 비용에 대한 큰 부담이 존재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홍채인식 단말기의 도입 비용은 100만원대로 현실적인 도입이 가능케 되었습니다.


최근 홍채인식기의 인증 속도는 1초 미만입니다. 인증을 위한 위치 잡기 또한 과거에는 기기에 아주 가깝게 눈을 맞춰야 했던 것과는 다르게 충분한 거리에서 자연스럽게 기기를 쳐다보는 것만으로도 인증이 빠르고 정확하게 이루어집니다.


이러한 특성(강력한 보안성, 신속성)들로 인해 최근 홍채인식기의 적용 분야 및 현장이 날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가깝게는 아파트 공동현관에 적용된 사례들을 살펴 볼 수 있고, 근태관리가 필요한 기업 및 관공서, 보안을 요구하는 제조시설, 장갑 고글 등의 특수복장으로 다른 생체인증을 사용할 수 없는 연구시설 등에서 활발하게 도입되고 있습니다.


iT100 홍채인식기 사용 모습

" 마스크 착용 상태에서도 인증 속도가 원활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iT100 홍채인식/안면인식기 자세히 알아보기


제품에 대한 문의 및 상담을 원하시면 아래 이메일이나 전화로 문의 주세요!


올라이트아이티코리아 (아이리스아이디 한국총판) | 02) 6242 0332 | info@alright-it.co.kr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