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iTMS 상에서 장치가 "오프라인"으로 표시되는데 문제는 다른 종류의 네트워크 장비들은 모두 정상인데 iT100만 네트워크가 연결되지 않습니다. 참고로 테스트기로 랜선 이상 유무 확인했는데 아무 문제가 없었습니다.어떤 부분을 확인해 봐야 할까요?
iT100은 다른 네트워크 장치와 비교했을 때 자체적으로 이더넷 갱신을 하지 않습니다. 대신 라우터나 스위칭허브에서 보내는 신호에 의존합니다.
그래서 간혹 스위칭허브가 문제가 생겨 신호를 제대로 주지 않은 경우 네트워크를 자동으로 재개하지 못합니다.
이 경우 스위칭허브에서 랜커넥터를 뺏다 다시 꼽거나, 허브를 재부팅하면 네트워크가 정상적으로 연결될 수 있습니다.
이런 문제가 자주 발생한다면 스위칭허브를 보다 높은 사양으로 변경해 줄 것을 권장드립니다.